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딜라이브OTTv로 '웨이브'도 본다

김상욱 기자 news@incable.co.kr

기사승인 2021.10.01  13:45:34

공유
default_news_ad1

- -웨이브 론칭기념 프로모션 진행...신규 가입자에게 첫 달 이용요금 100원

(사진=딜라이브)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넷플릭스와 왓챠에 이어 국내 OTT서비스 '웨이브(wavve)'를 서비스한다.

딜라이브는 지난 7월 국내 유일 OTT박스인 '딜라이브 OTTv'를 웨이브와 협업을 발표한 이후 앱(APP) 개발 및 기술 정합 등의 과정을 완료했다.

딜라이브 OTTv에 웨이브 앱을 기본 탑재하게 됨으로써 딜라이브 OTTv를 통해 30만편의 다양한 VOD를 제공하는 웨이브를 큰 TV화면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딜라이브는 웨이브 론칭기념으로 딜라이브 OTTv를 통해 웨이브에 신규 가입한 고객 모두에게 첫 달 이용요금 1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추가 2개월 간 50% 요금할인도 해준다.   

아울러 기존 웨이브 회원은 딜라이브 OTTv에 탑재된 웨이브 앱을 클릭해 ID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사용하면 된다.  

딜라이브는 "웨이브와 손잡게 됨으로써 기존 넷플릭스, 유튜브, 왓챠, MCN콘텐츠, 그리고 5만여편의 무료 콘텐츠와 함께 딜라이브 OTTv의 가치와 활용도가 한층 높아지게 되었다"며 "딜라이브 OTTv를 통해 많은 분들이 재미있는 미디어 라이프를 즐겼으면 하는 바램이다"고 말했다.  

김상욱 기자 news@incable.co.kr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