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21년 여름 호캉스는 딜라이브 OTTv와 함께

권정아 기자 news@incable.co.kr

기사승인 2021.06.09  09:30:40

공유
default_news_ad1

- 신라스테이, 롯데호텔L7 등 주요 호텔 50여개에 공급

(사진=딜라이브)

앞으로 국내 주요 호텔 객실에서도 딜라이브의 OTT박스 '딜라이브 OTTv'를 만나 볼 수 있다.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은 신라스테이, 롯데호텔L7, 경원재 앰버서더 인천, 라마다 속초호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호텔해담채가산, 스탠포드호텔 서울 등 주요 50여개 호텔 객실에 딜라이브 OTTv를 설치해 객실 이용만족도를 높인다. 이를 통해 투숙객들에게 넷플릭스, 유튜브, 왓챠 등 미디어 콘텐츠들을 편안하게 객실에서 즐길 수 있게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롯데호텔L7 등 주요 호텔 50여개에 딜라이브 OTTv 공급

객실에 비치된 딜라이브 OTTv를 통해 평소 보고 싶었던 영화나 드라마를 포함해 4만여 편의 무료콘텐츠까지 이용할 수 있다. 언택트 트렌드와 스트리밍 서비스를 결합해 2030 젊은층 고객 혹은 콘텐츠를 좋아하는 고객 모두에게 취향저격 객실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딜라이브는 국내 호텔을 이용하는 외국인들뿐 아니라, 코로나19 영향으로 여행 대신 호캉스*를 즐기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호텔의 니즈(Needs)에 딜라이브 OTTv가 매력적인 대안이 되고 있다고 설명한다. * 호캉스 : 호텔+바캉스 

(사진=딜라이브)

딜라이브는 "국내 주요 호텔에 딜라이브 OTTv가 공급됨에 따라 호텔입장에서는 언택트 시대에 맞는 다양한 호텔 패키지 상품출시 등이 가능해 졌으며, 딜라이브는 OTT박스의 판매 경로를 다양화 할 수 있어 양측이 윈윈(win-win)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권정아 기자 news@incable.co.kr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