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딜라이브 OTTv, 6월 콘텐츠 대규모 업데이트

권정아 기자 news@incable.co.kr

기사승인 2021.06.04  09:23:05

공유
default_news_ad1

- 매월 풍성한 콘텐츠 업데이트로 딜라이브 OTTv 이용 만족도 UP

(사진=딜라이브)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딜라이브 OTTv'의 6월 정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4일(금) 밝혔다. 

먼저 딜라이브는 TV로 감상 할 수 있는 홈 작품 갤러리 APP인 '폴스타아트 미술작품 서비스'를 론칭한다. 약 3,000여점 이상의 동시대 화가들 작품을 4K화질로 감상할 수있다.

해외 활동 중인 작가와 국내작가 등 180여명이 소속된 '폴스타아트'는 현재 LG전자 등 여러 업체들과 제휴하고 있으며, 딜라이브 OTTv 이용자들도 우리 집 거실에서 인기 작가들의 현대미술 작품을 감상 할 수 있게 되었다.

(사진=딜라이브)

한국적 표현주의 화가인 권순철 작가의 작품 '세 여인', 프랑스에서 활동 중인 홍일화 작가의 'Epine.P.E' 등 아름답고 감각적인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4,500원(부가세 별도)의 월정액으로 이용가능하며, 론칭 기념으로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2주 무료혜택도 진행한다. 

아울러 딜라이브는 초등학생을 위한 발음 중심의 영어학습법 파닉스(Phonics) 콘텐츠 'Oh! My Phonics'를 신규 론칭했다. 32편의 강의가 업로드되어 있으며, 체계적이고 재미있는 학습법으로 유명한 키즈 영어학습 콘텐츠이다. 

이밖에도 기존 APP들에 대한 콘텐츠도 보강됐다. 무비ON APP에 '쿠로코의 농구' 등 116편 이상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추가했으며, '붕어 낚시 월척 특급' 등 285편의 낚시 콘텐츠를 추가해 FTV APP도 보강했다. 

딜라이브는 "온 가족이 즐기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딜라이브 OTTv를 만들기 위해 유익하고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수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권정아 기자 news@incable.co.kr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