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MBC플러스, 뷰티 전문 왕홍 따루루와 라이브커머스 방송 제휴 협약

김진경 기자 news@incable.co.kr

기사승인 2021.06.03  13:55:15

공유
default_news_ad1
(사진=MBC플러스)

MBC+가 뷰티 전문 왕홍인 '따루루'와 커머스콘텐츠 제작 및 라이브커머스 방송 협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중국 커머스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

이날 협약식에는 MBC플러스 조능희 대표를 비롯해 루피아오 소속 왕홍 따루루와 박성현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MBC플러스 조능희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한 양사의 시너지로 다양한 포맷의 커머스콘텐츠 제작과 최상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연계하는 새로운 형태의 중국 커머스 사업을 성공적으로 런칭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MBC플러스와 따루루는 이번 협약을 통해 커머스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고 이를 라이브커머스와 연계하여 제품을 판매하는 신개념 유통 마케팅툴을 함께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위해 MBC플러스는 ‘따루루’를 메인으로 하는 커머스콘텐츠를 자사의 노하우로 기획, 퀄리티 높은 콘텐츠로 제작할 예정이다. 이후 커머스콘텐츠를 활용한 따루루의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을 통해 국내 유수의 뷰티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기로 협의했다.

MBC플러스는 커머스 운영 전문사인 스타포스와 함께 중국 대표 커머스 플랫폼인 알리바바와 텐센트에 한국 뷰티 브랜드 전문몰을 개설, 중국 커머스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MBC플러스 몰은 중국에 진출하고자 하는 대한민국 유수의 중소기업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김진경 기자 news@incable.co.kr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