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채널 CHING, 中인기 드라마 3편 전격 대공개

김진경 기자 news@incable.co.kr

기사승인 2021.05.28  11:06:43

공유
default_news_ad1

- 로맨스X코미디X청춘물 인기작 3편, 29일 부터 방영

(사진=채널 CHING)

중화권 드라마 채널 CHING(채널칭)에서 오는 29일(토) 부터 중국 현대물 인기 드라마 3편을 선보인다.

먼저 29일에는 30부작 중국 청춘 드라마 '니호 대방변우2: 우리들의 이야기'를 국내 첫 방송한다. 교내 같은 토론팀에 속한 주인공들이 전국 토론대회에 참가하는 과정에서 각자의 한계를 극복하고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신예 배우 적자로와 오가이가 주인공 남북과 목소어역을 맡았다. '니호 대방변우2: 우리들의 이야기'는 첫 방송 이후 매주 토~일 오후 1시10분 4회 연속 방송된다.

6월 1일(화)에는 31부작 중국 코미디 드라마 '극품가정: 최고의 하인'을 첫 방송한다. 중국의 대표 코미디물로 불리는 동명의 인기 웹 소설을 각색한 타임슬림 고전 코미디 작품이다. 현대인이 시공간을 초월하여 고대로 가고, 소씨 집안 대저택에 들어가 천하제일의 하인이 되는 스토리다.

중국의 가수 겸 배우인 진혁이 주인공 임삼역을 맡았다. 또한 '맹비가도' 등 많은 작품에서 주연을 맡아 미모와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금신(진천)이 주인공 소옥약역으로 출연해 진혁과 호흡을 맞춘다. '극품가정최고의 하인'는 첫 방송 이후 매주 월~금 오전 10시, 밤 11시20분 방송된다.

6월 4일(금)에는 40부작 도시 로맨스 드라마 '아취시저반여자: 그런 여자 또 없습니다' 가 공개된다. 세 번이나 파혼당한 여자와 천하의 재색을 갖춘 군자가 기이한 인연으로 함께 성장하며 사랑을 키워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중국 '90년생 4대 여배우'로 꼽히는 관효동이 걸크러쉬를 뽐내는 주인공 반획 역으로 출연한다. 문무와 재색을 겸비한 업나라 제일군자 용하 역에는 한국 연습생 출신인 중국 배우 후명호가 출연한다. '아취시저반여자그런 여자 또 없습니다'는 첫 방송 이후 매주 월~금 오전 8시, 밤 9시40분 연속 2회 방송된다.

CHING 채널 관계자는 "사극과 무협 못지않게 강세를 보이고 있는 하이틴·캠퍼스 로맨스, 코미디 등 인기 현대물 편성을 확대해 시청층의 외연을 넓히고자 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웰메이드 중화권 드라마 독점 제공을 늘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진경 기자 news@incable.co.kr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