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홈초이스, 청춘시대TV '오케이쇼' D-2

김상욱 기자 news@incable.co.kr

기사승인 2021.04.15  16:15:17

공유
default_news_ad1
홈초이스 시니어 전문채널 '청춘시대TV' 오케이쇼 (사진=홈초이스)

홈초이스의 시니어 전문채널 청춘시대TV의 새 프로그램 '오케이쇼'가 오는 17일(토)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오케이쇼'는 청춘시대TV가 시니어를 위한 라이프 엔터테인먼트 채널로 전환하면서 선보이는 최초의 오리지널 프로그램으로, 젊고 멋지게 살아가는 액티브 시니어들을 겨냥한 종합 정보 매거진쇼다.

M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상진이 MC로 나서 재테크부터 취미, 쇼핑, 패션 등 시니어들에게 꼭 필요한 최신 생활 문화 트렌드와 다양한 정보를 전달한다.

(사진=홈초이스)

'오케이! 피플' 코너의 첫 손님으로 세계 오지 여행가이자 긴급구호활동가인 한비야가 출연한다. 현재 월드비전 세계시민학교 교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한비야가 가장 의미 있었던 순간들을 회고하고 미래의 꿈을 솔직 담백하게 풀어낸다.

한비야의 이번 방송 출연은 MBC '황금어장-무릎팍 도사' 이후 10 여 년 만으로, 과거 아프리카 여행 중 청력이 손상된 사연을 최초로 공개하고, "결혼 적령기는 60세"라고 말하는 등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인다.

개그맨 이문재가 진행하는 '돈 세는 취미생활' 코너에서는 골프 입문을 위한 알짜 정보들을 알려 주고, 남자 쇼호스트 연봉 1위인 이민웅이 '그래! 이 초이스' 코너를 통해 멋쟁이 시니어가 되기 위한 센스 만점 패션 팁을 공개한다. 

김상욱 기자 news@incable.co.kr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