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웨이브 오리지널 '러브씬넘버#' D-7

송태훈 기자 songth@kcta.or.kr

기사승인 2021.01.25  10:11:14

공유
default_news_ad1

김보라X심은우X류화영X박진희 '극 사실주의 멜로 감성'

2/1 오전 10시 웨이브에 전편 공개...MBC에는 1일부터 순차적 방영

< wavve 오리지널 X MBC ‘러브씬넘버#’ 메인 포스터>

연애, 사랑, 가치관에 대한 심리적 갈등. 여자라면 인생에서 한 번쯤 고민해봤을 이야기를 담은 감성멜로물이 오는 2월 방영을 앞두고 있다.

MBC가 기획하고 웨이브가 투자한 옴니버스형 8부작 드라마 '러브씬넘버#' (연출 김형민, 극본 홍결실)의 메인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러브씬넘버#'는 23, 29, 35, 42세 네 명의 주인공들에게 찾아온 인생 터닝포인트 속에서 겪는 복합적인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따뜻한 느낌의 배경에 각자의 사연과 감정이 가득 담긴 눈빛을 발산하는 주인공 4명의 모습이 담겨있다. 여전히 사랑이 어렵지만 그 사랑을 간절하게 원하는 주인공들의 표정을 볼 수 있다. 특히 각 연령대 별 주인공들의 모습을 팝아트적으로 형상화한 기존 포스터와 달리, 메인 포스터는 감성적이고 따뜻한 수채화 같은 이미지로 차별화를 꾀한 점에 주목할 만하다.

< wavve 오리지널 X MBC '러브씬넘버#' 포스터>

완벽한 연애를 위해 사랑부터 이별까지 학문적으로 접근하며 세 남자와 동시 연애를 하는 23세 두아(김보라 분), 결혼을 앞두고 복잡미묘한 심경 변화를 겪는 29세 하람(심은우 분), 성공에 대한 야망으로 시작한 거짓 사랑이 진심으로 변하면서 겪는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보여주는 35세 반야(류화영 분), 남편의 정신적 외도와 갑작스러운 병으로 인생에 변곡점을 맞이하는 42세 청경(박진희 분)의 스토리에 기대가 쏠린다.

'러브씬넘버#'는 2월 1일(월) 오전 10시 웨이브를 통해 전편 공개된다. MBC에서는 2월 1일과 8일 밤 10시 40분에 23세 김보라 편, 42세 박진희 편이 순차적으로 방영된다.

송태훈 기자 songth@kcta.or.kr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