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육아방송,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김진경 기자 news@incable.co.kr

기사승인 2019.12.09  17:18:58

공유
default_news_ad1

- 아동안전문화 조성 기여 공로 인정

육아방송(대표이사 신경식, 배호영)이 아동안전문화 조성 및 안전 교육 등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육아방송은 지난 6일, 서울 중구 페럼홀에서 개최된 2019 아동안전교육 성과보고대회에서 육아방송 배호영 대표이사가 보건복지부 장관표창을 받았다.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이 주관하는 2019 아동안전교육 성과보고대회는 아동안전교육 수기 공모 및 우수 강사 발굴을 위한 성과보고대회 기념행사다.

육아방송은 그간 아동안전사고 제로화를 위해 지속적인 프로그램 제작과 편성으로 많은 기여를 해왔다. ‘내 아이를 디자인하라’, ‘우리아이 SOS 엄마는 안전박사’, ‘육아공감, 맘스다이어리’ 등의 대표 프로그램이 제작 편성되고 있다.

또한 정기적으로 태교음악회와 육아관련 강연회를 개최해 그 전문성을 더하고 있기도 하다.

회사 공동대표 배호영사장은 “ 육아방송으로 전문 프로그램의 기획 및 편성은 당연한 일"이라며, "앞으로도 아동안전협의체 참여와 예방 홍보를 통해 아동이 안전한 사회 실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육아방송은 지난 2008년부터 지금까지 12년 연속 공익채널로 선정되면서 방송의 공공성을 근간으로 출산장려에도 기여하고 있다.

김진경 기자 news@incable.co.kr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